아이폰에 벨소리를 만들어 넣어보자 - http://audiko.net/


http://audiko.net/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이폰에 들어갈 벨소리를 만들기가 정말 쉽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이 없어도 만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어요.
우선 사이트 메인에 벨소리를 만드는 세 가지 단계를 보여줍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음원을 벨소리로 변환하기 위해 파일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30초의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만드는 것 외에 위에 보시면 다른 사람이 만든 벨소리를 검색하여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직접 만드는 작업을 할 것입니다.



파일 업로드 버튼을 누르고 음원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로딩화면과 함께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음원편집 화면입니다. 보통의 음원은 4분 가량의 길이를 갖고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부분 30초를 잘라 벨소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현재 선택된 부분을 재생해 줍니다.
Fade in과 Fade out 기능을 지원해주는데요, 이 둘은 소리가 자연스럽게 커지고 작아지게 해주는 기능으로
벨소리를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체크를 해제하여 그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벨소리로 만들 부분을 정하셨다면 밑에 벨소리 만들기를 클릭!


자신이 만든 음원의 가수와 제목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넣은 내용은 웹 상에 올려져 다른 사람들에게도 보여집니다.


내용을 다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위와 같이 세 개의 다운로드 메뉴가 보입니다.
첫번째는 mp3파일로 받기, 두번째는 아이폰에 맞게 m4r이라는 확장자를 가진 파일로 받기,
세번째는 또 다른 확장자인 amr로 받기 입니다.
두번째 메뉴 클릭!


다운로드 창이 뜨면 저장을 눌러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아이튠즈를 켜서 우리가 만든 벨소리 파일을 드래그하여 보관함에 넣습니다.
(초기에는 '벨소리' 항목이 없는데 위와 같이 넣으면 자동으로 활성화가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이폰으로 가서 벨소리 동기화를 시키면 끝!

그 후에 설정-사운드-벨소리에 가시면 방금 넣은 벨소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

Trackback 0 Comment 2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 18 next